창립 32주년,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는 주님께서 소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성경적인 교회를 교회된 성도님들과 함께 이루어가는 교회입니다.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우리 교회와 함께하는 공동체를 섬겨주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는 1989년 10월 9일 고잔동 661-3번지 지하 50평의 교회당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첫 예배는 목사님의 가족 5명이 함께 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습니다. 이후 우리 교회는 기도하고 전도하는 교회로 시작하여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부흥해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의 사명은 “우리는 모든 민족으로 제자를 삼아 교회를 세움으로 민족을 치유하고 세상을 변화시킨다”입니다. 예수님께서 교회에 주신 대사명인 마태복음 28:18-20의 약속을 말씀을 붙잡고 주님께서 허락해주신 사명과 사역에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교회로 날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 핵심가치는 “사람을 살리고 사람을 세우는 교회”이고,
우리 안산중앙교회 목회방향은 “믿음의 결국은 영혼구원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하는 것은 결국 영혼을 구원받기 위함이기 때문입니다.
신앙의 기준은 성경입니다. 진리가 아닌 다른 것에 휩쓸리거나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일점일획도 변함없는 성경에 근거하여 신앙생활을 합니다.
모든 일을 기도로 시작하고 기도로 진행하고 기도로 마무리 합니다. 인간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께 맡겨드리고 기도합니다.
평신도 사역자를 키웁니다. 아론과 훌과 같은 성경의 일곱 집사들처럼 충성된 평신도 사역자를 키워 주님이 맡겨주신 우리 교회의 사명과 사역들을 함께 동역합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는 "예배, 목장모임, 삶공부, 다음세대, 지역섬김"의 5대 사역에 집중합니다. '소망하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영적인 힘을 얻으며, '서로 사랑하는 진실한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균형있는 영적성장'을 위해 가정교회 및 건강한 공동체를 함께 이루어가는 훈련으로 다양한 삶공부에 참여함으로 삶을 통한 복음전도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소중한 다음세대를 말씀과 기도와 사랑으로 최선을 다해 양육함으로 다니엘같은 글로벌 리더로 키우며, 지역의 필요를 채우는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주민들과 더욱 함께 해나갈 것입니다.
인생의 방황은 하나님을 만나면 해결 받고 신앙생활의 방황은 복음적인 교회, 복음적인 목회자를 만나면 해결 받습니다. 친정집같이 평안한 우리 안산중앙교회와 함께해주시는 소중한 모든 교우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늘 복 받으세요 한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