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공부 및 3.1절 등반&친목대회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혼자만 잘 살 수 있는 세상이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는 성도의 대안적 삶과 대안적 공동체를 위해 목사님과 성도가 하나되어 성경적인 교회를 함께 세우고 있습니다. 이를 보다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우리 교회는 모든 목장들이 서로 함께 하는 연합사역들이 있습니다. 이번 '전교인 삼일절 등반&친목대회'가 그렇고, 연합교회적인 사역인 '삶공부'도 그러합니다.
우리의 신앙생활이 생활신앙으로 잘 적용되려면 배우고 노력해야 합니다. 나는 잘 안다 생각하고 지금도 잘하고 있다 생각하며 배우지 않고 예수님을 닮아가는데 있어 어느 순간 게을러지면 계속 그 자리에만 머물러 있게 되고 점점 뒤쳐지게 됩니다. 우리가 좋은 영적 실력을 갖추려면 좋은 코치의 정확한 지도와 올바른 배움의 자세가 있어야 합니다. 영적 실력을 키우는 우리 교회의 삶공부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돌아보며 가르침을 따라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갈 때 어느새 엄청난 영적 실력을 갖추어 삶이 안정되고 많은 사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섬길 수 있게 되고, 삶 속에서 승리의 기쁨과 보람을 맞보게 될 것입니다.
삶공부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갈수록 교묘해지고 강도가 더해지는 이 땅의 악한 영들의 공격과 이 치열한 영적 싸움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진리의 말씀을 내 삶에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교회와 목사님이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모든 목장이 서로 연합하고 친목하는 이번 삼일절 등반대회와 전반기 삶공부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하늘 복 받으세요 한승엽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