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월)부터 사순절 사도행전 성경필사를 시작합니다
최00 - 위드바이블에 두 아들도 함께 참여하고 다른 지역에 있는 친정 가족들과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합니다. 매일의 읽을 분량을 안내해주시고 링크를 올려주시고 목사님이 아침마다 성경 가이드를 올려주셔서 단톡방에 없는 가족들과 목장 식구들에게도 톡으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분량이 많지 않아 밀려도 다시 따라 갈 수 있어서 더욱 부담 없이 참여 할 수 있고 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잘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성경 읽기와 10-10-10을 지속하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공동체가 함께하니 지속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김00 - 우리는 연약하여 약간의 부담감과 조금의 강제성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성경을 읽고 하루를 시작하면 종일 하나님의 말씀의 은혜 속에 살게 되어 더욱 힘이 나고 성경 읽기를 미루게 되면 읽어야 되는 거룩한 부담감으로 온 종일 성경 생각만 하게 됩니다. 그러기에 10-10-10은 저절로 되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루 종일 온통 성경 생각, 성경 걱정(^^)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의 유익을 온교회가 함께하여 동반 성장&회복을 주실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김00 - 사순절 특새와 함께 진행된 성경필사에 정말 은혜가 되고 많은 유익이 있었는데 그 은혜를 간직하고 기억하며 이어갈 수 있도록 위드바이블 성경읽기를 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말씀 앞에 나 자신을 돌아보며 기도할 수 있고, 마음의 평안과 안정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성경일독, 늘 시작은 대단한 포부와 함께 결단하며 나아갔지만 항상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고 가장 잘 안되고 어려운 부분으로 끝까지 인내하지 못하는 나약함과 부족함으로 여전히 마무리하지 못하는 숙제처럼 늘 꼬리표처럼 저를 따라다녔는데, 좋은 공동체와 함께하는 위드바이블을 통하여 혼자 하면 어렵고 잘 안되었던 것이 서로가 격려하고 응원하며 함께하니 나도 모르게 더 열심을 내고 매일 지키려고 하고 끝까지 잘할 수 있겠다라는 승리의 확신과 함께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무엇보다 매일 읽는 분량도 많지 않아 부담없이 편안하게 읽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가 위드바이블 성경읽기를 통하여 역동적으로 살아 움직이는 성도님들의 모습을 보며 영혼 구원에 반응하고, 풍성한 삶에 반응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로 하나님 나라를 온전히 세워져 나갈 수 있어서 참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장00 - 성경 읽기를 하면서 지속하는 것이 어려웠는데 공동체 가운데 함께 하니 잊지 않고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매일 말씀을 가까이 할 수 있고 온전히 성경을 완독할 수 있어서 올해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목사님과 교회가 잘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잘 참여하고 싶습니다.
이번 3월 10일(월)부터 사순절 사도행전 성경필사를 시작하게 되어 지난 성경필사 때의 은혜를 돌아보고 이번 성경필사를 통해서도 베풀어주실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내다보았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쁨으로 함께 참여하는 이번 사순절 사도행전 성경필사가 되면 좋겠습니다.
위드바이블 신약일독으로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묵상함으로 치유와 회복, 기도 응답과 믿음이 자라는 기쁨을 누리시길 기도드립니다.
하늘 복 받으세요 담임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