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의 지나온 35년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요 10:10). 형통 중에 감사하면 형통이 늘어나고, 불행 중에 감사하면 불행이 금방 지나가고 은혜로운 간증이 남습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의 지나온 시간들은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앞서 행하실 것을 믿습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 고잔성전(형제교회), 우리중앙교회(형제교회)를 통해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여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우는 하나님의 소원에 주님께서 다시 오실 그날까지 마음껏 쓰임받는 우리 온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안산중앙교회의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기업과 목장에서, 이미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가 더욱 풍성해짐으로, 더욱 넘치도록 채우시는 하나님의 축복과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을 누리는 성령을 따르는 사람이 되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창립 35주년감사로 의미 있는 '마태복음 성경필사'와 '복면찬양축제'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앞서 계신 항존직(준)들의 보배로운 섬김의 본을 보고 배워 오늘을 겸손함과 신실함으로 섬김으로 함께 동역하게 하는 모든 직분자와 평신도사역자들을 격려하고 축복합니다.
30년, 20년, 10년 근속시상(교사근속)을 축하드리며 함께 동역할 수 있도록 은혜주시고 인도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또한 새로운 모습으로 하나님을 경배한 창립 35주년 감사예배로 복음전도에 귀하게 쓰임 받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2024 복면찬양축제 최고의 섬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늘 복 받으세요 담임목사 드림